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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덕복지센터] 대덕복지센터 구내식당 위탁 운영업체 선정 제안공고
  • 작성자총괄관리자
  • 작성일2022-12-05
  • 조회수881

대덕복지센터 공고 제2022-10

 

 

대덕복지센터 구내식당 위탁 운영업체 선정 제안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대덕복지센터 구내식당 위탁운영자 선정 제안

나. 공고기간 : 2022. 12. 05(월), 16:00 ~ 12. 16(금), 11:00(12일간)

다. 위 치 : 대전광역시 유성구 유성대로 1689번길69(전민동 460번지)

라. 시설현황

 

구분

위치 및 규모

주방설치 등

구내식당

○ 지상 1층

- 107.38㎡

(식당홀 84.7㎡, 주방 22.68㎡)

- 조리기구 및 주방기기 등 기본시설 제공

- 식탁 및 의자(42석) 제공

- 이용자 : 직원, 용역직 및 일반이용객

- 냉·난방시설, 급수 및 개수시설 제공

- 구내전화 및 TV시청 가능

 

 

2. 위탁운영조건

가. 식단가, 급식시간, 식당운영 및 비용부담은 [별첨] “제안요청서”참조

 

구분

형태

인원

식 단 가

금액(원/월)

비고

직원

(용역직 포함)

중식

78명

88,000원/1인/월

5,472,000

52명:개인부담

26명:기관부담

조․석식

32명

5,700원/1식/30일

6,864,000

기관부담

아침18명, 저녁14명

소 계

 

110명

 

12,336,000

 

기타 종사자

(강사, 임대업체 등)

조․중․석식

-

1식

 

당사자협의

 

※ 입사 및 퇴사자 발생시 식수인원 변동이 될 수 있음

나. 계약보증금으로 추정 연간매출액의 10/100의 현금 또는 계약이행보증

보험증권 제출

다. (現)주방직원 고용승계를 원칙으로 하며, 임금을 저하시킬 수 없다.

*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기존 임금수준보다 낮아지지 않도록)

. 위 기재사항 이외의 경우는 계약내용에 따름.

3. 위탁운영 계약기간

○ 2023.01.01 ∼ 2024.12.31까지(2년) / 평가 후 1년 연장가능

 

4.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류 시행령 제 12조 및 동법시행

규칙 제14조 등 관계법령에 의한 자격을 갖춘자.

나. [식품위생법 제37조(영업허가 등)] 및 [동법 시행령 제25조(영업신고를

하여야 하는 업종)]에 의거 위탁급식영업 신고를 한 자.

다. 식품위생법에 의한 단체급식업 등록사업자로서 결격사유가 없는 사업자.

라.공고일 기준 현재 대전광역시 내에 본사를 두고 대전광역시내 1개소 이상의 구내식당 위탁급식영업(2년이내 단일 계약건으로 1일 평균 100식 이상)을 수행한 사업자.

※ 별지 4호 실적증명서 제출(학교, 군부대, 병원, 사회복지시설 제외)

마. 현재 단체급식으로 HACCP 또는 ISO인증을 취득한 사업자.

바. 공고일 기준 직전 5년간 급식사고로 인한 영업정지 이상의 행정처분을

받지 않은 사업자.

사. 위의 요건을 충족한 업체 중 서류제출 마감일시까지 신청을 마친 업체.

 

5. 계약방법

○ 제한경쟁, 제안서 평가

제안서 평가 평균점수가 최고점을 얻은 1개 업체를 위탁사업자로 선정.

 

6. 제안설명회

제안설명회는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궁금한 사항들은 사전에 개별적으로 문의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 등에 대한 모든 책임은 제안평가 참여자에게 있습니다.

 

7. 제안서 접수

가. 기 간 : 2022.12.05(월), 16:00 ~ 12.16(금), 11:00까지(12일간)

나. 장 소 : 행정지원부 총무팀(2F) 042)865-2263

다. 접수방법 : 직접 방문제출에 한함(인터넷, 우편접수 불가)

라. 제 출 자 : 대표자신분증, 대리접수시 위임장 및 위임자 신분증

 

8. 제안서발표(PT)

가. 일 시 : 별도통보

나. 장 소 : 대덕복지센터 행정동 회의실

다. 제출서류 : 대표자신분증, 대리발표시 위임장 및 위임자, 제출자 신분증

라. 제안서발표

- 발표방법 : 기 제출 제안서를 가지고 업체별 발표

(발표 15분 내외, 질의응답)

- 준 비 물 : PT용 자료(USB) * 노트북 및 빔프로젝트 설치 됨

 

9. 위탁사업자 선정(낙찰자 결정)

가. 일 시 : 제안서 발표 이후 별도 통보

나. 최종선정 및 결과발표 : 개별적으로 연락

※ 심사배점표 및 심사관련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다. 기한 내에 제안서 제출한 업체를 대상으로 ①적격심사 ②제안서발표 평가하여 합산점수가 최고인 1개 업체를 위탁운영 사업자로 선정하여 계약을 체결 함.

라. 최고득점자가 계약을 포기하거나 무효사항이 발생할 경우 차순위자를 위탁운영 사업자 협상 대상자로 함.

마. 제안평가 결과 동일한 최고득점자가 2인 이상일 경우 매출액(2021년 기준)높은순으로 선정 함.

 

10. 위탁사업자 선정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11. 입찰참가 관련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별지 1호]

나. 제안회사 일반현황 및 연혁 [별지 2호]

다. 자본금 및 매출액 최근2년(직전년도 재무제표) 사본 1부 [별지 3호]

라. 실적증명서(최근 2년이내 1일 식수 100식 이상 1개 사업장) 1부 [별지 4호]

마. 서약서 1부 [별지 5호]

바.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 [별지 6호]

사. 대리인 참석시 위임장 및 신분증 사본 각 1부

아. 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 사본, 인감증명서 각 1부

자. 단체급식으로 인증받은 HACCP 또는 ISO 인증서 사본 1부

차. 영업신고증 사본 1부

카. 제안서 7부 및 제안서 내용이 저장된 USB저장장치 1개

사본은 반드시 원본 대조필하여 제출,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12. 기타사항

가. 입찰 참가신청 서류접수는 직접방문 접수만 인정합니다.(우편접수 불가)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참가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다. 제안서는 본 공고 및 제안요청서에 대한 제반사항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제안에 임하여야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가업체에 있음.

라. 제안서는 허위나 단순예상으로 작성하여서는 아니 되며, 모든 기재 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고, 선정된 사업자의 등록서류 중 허위로작성한 사실이 있거나 무효사항이 발견된 경우 선정은 취소합니다.

마. 제안서 평가결과의 내용과 협상의 결과는 공개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바. 위탁업체 선정기준과 방법은 복지센터가 결정한 기준에 의하며, 선정기준 및 방법에 관한 일체의 이의는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사. 위탁 운영은 공동계약을 허용하지 않으며, 구내식당 위탁운영∙관리를 전대할 수 없습니다.

 

아.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 복지센터가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제안서가 사업자로 선정된 후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효력은 공고문, 제안요청서, 최종 제안서, 계약서, 적용)

 

자. 문의사항 : 대덕복지센터 홈페이지 www.diwc.or.kr 및 행정지원부

총무팀 계약담당자 042)865-2263

 

 

 

 

 

 

 

위와 같이 공고함.

 

 

 

 

2022. 12. 05

 

 

 

 

 

 

 

 

 

대덕복지센터 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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