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복지센터] (긴급)(입찰공고)대덕복지센터 단중기 경영전략 수립 연구용역 입찰공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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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덕복지센터 공고 제2025-3-1
(긴급)대덕복지센터 단중기 경영전략 수립 연구용역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역에 관한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고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내용을 자세히 숙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방법 및 계약방법 가. 입찰방법 : 총액입찰 및 제한경쟁입찰 나.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다. 공동도급 및 하도급 : 불허 라. 재입찰은 허용하지 않음.
3. 입찰참가자격 가. 발주처「계약업무요령」제11조 및「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이라 함)」시행령 제12조 및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 1169]로 입찰참가 등록을 마친 업체 다.「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른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제2조의3 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참여 가능 라. 지역제한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 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자의 소재지)가 대전광역시, 세종특별자치시에 소재한 업체 마. 본 사업의 특성상 원활한 수행을 위하여 공동수급, 하도급은 허용하지 아니하며, 입찰 등록마감일까지 국세 및 지방세를 체납하지 아니한 업체 바. 발주처에서 제시한 조건 등을 수락하고 입찰등록 마감시까지 소정의 입찰 등록을 마친 자 ※ 상기 열거된 자격조건을 모두 갖추지 않은 미자격 업체가 한 입찰은 무효처리
4. 선정 및 계약방법 가. 발주처 회계규정 제70조(일반경쟁입찰원칙) 의거 제안평가를 통한 심사에 의한 선정 나. 선정절차
다. 평가기준
라. 평가방법 : 제안요청서 참조 마. 제안내용 및 제안가격 등을 심사하여 최고 득점자를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 바. 다수의 업체가 제안서를 제출한 경우 사전 서류심사를 통해 상위 5개 업체에 제안 발표 부여
5. 제안서 접수기간 가. 접수기간 : 2025.06.17(화), 11:00 ~ 2025.06.25(수) 11:00(9일간) 나. 제출장소 : 대전 유성구 유성대로 1689번길 69, 대덕복지센터 행정동 2층 총무팀 다. 접수방법 : 직접 방문제출에 한함(e-메일, 우편접수 등 불가)
6. 설명회 생략 제안설명회는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궁금한 사항은 사전에 개별적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제안요청서 등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 등에 대한 모든 책임은 제안평가 참여자에게 있습니다.
7. 제안서발표 가. 일 시 : 별도통보 나. 장 소 : 대덕복지센터 행정동 회의실 다. 제안서발표 - 발표방법 : 투찰 시 제출한 제안서를 바탕으로 업체별 발표(발표 15분 내외, 질의응답) - 준 비 물 : PT용 자료 / 노트북, 빔프로젝트 제공
8. 입찰등록시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나. 가격제안서(세부산출내역서 포함), * 봉투에 봉인하여 직인날인 후 제출 다. 입찰보증금 이행보증증권(투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1부. 라.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Hardcopy 각 8부, Softcopy 1부. * SoftCopy는 USB에 담아 제출하며 제안서는 PDF, 제안요약서는 PPT 형식으로 작성 * 제안요약서는 발표자료로 사용 마. 정보비공개동의서(서식2-7), 서약서(서식 2-8), 보안각서(서식2-9) 바. 법인등기부등본, (개인)인감증명서, 대표자 주민등록등본 1부. 사. 투입인력의 재직증명서 각 1부. 아. 대리인이 제출하는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 자.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차. 사업자등록증,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학술·연구용역 등록업체 확인용) 1부. 카. 기타 복지센터에서 공고사항 및 지정하는 서류 - 수행실적 평가를 위한 실적 증명자료 - 기업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 기타 제안요청서에 명시된 서류 일체
9. 낙찰자 결정 가. 협상에 의한 계약으로 이행경험, 기술성평가 등 제안내용과 제안가격을 심사하여 최고득점자를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하며, 최종 협상 후 계약체결 진행 ※ 사업제안서 평가를 위한 세부평가기준과 업체별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 일체는 반환하지 않음. 나. 가격협상에서는 협상대사장가 제안한 가격이 기준가격이 됨. 단,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가격이 예정가격보다 높은 경우에는 예정가격 이내로 조정하여야 함. 다.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은 시행하지 않으며, 성립되지 않을 시 동일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적격자와 협상을 시행함. 라. 모든 협상적격자와 협상 결렬 시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마. 낙찰자가 계약체결 전에 등록 취소, 휴·폐업, 업무정지, 부정당업체 지정 등 결격사유가 발생할 경우 발주처는 선정을 취소할 수 있음.
10.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의 현장설명은 생략하며, 입찰공고문·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해 필히 숙지하여야 하고,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용역 관련 세부사항 문의는 기획홍보팀(042-865-2292) 입찰관련 문의는 총무팀(042-865-2263) 다.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발주처에 귀속됨.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06. 17
대덕복지센터 대표(직인생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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